티스토리 뷰

목차



    한적한 해변
    일본 한적한 해변에서 조용한 힐링 여행을 떠나보세요! 숨겨진 일본 매력적인 장소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사람 많은 해변은 싫어요! 조용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없을까요?" 일본에는 숨겨진 한적한 해변이 많답니다. 번잡한 관광지 대신, 조용히 힐링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바사바 신나는 여행이 정리했습니다.^^

     

    [우리나라 주요 공항사]

     

     

    ■ 이리타하마 (静岡県下田市)

    이리타하마는 도쿄에서 쉽게 갈 수 있는 일본 한적한 해변 중 하나예요. 하얀 모래와 맑은 바다가 특징이며, 관광객이 많지 않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도쿄 시나가와역에서 열차를 타면 약 2시간 40분 정도 걸려요. 해변 근처에는 고급 호텔과 에어비앤비가 있어 숙박하기도 좋아요.

     

     

     

    ■ 사사고 해변 (島根県松江市)

    시마네현에 위치한 사사고 해변은 일본 매력적인 장소 중 하나예요. 투명한 바닷물과 조용한 분위기로 마치 프라이빗 비치에 온 듯한 기분이 들죠.

     

    시마네현에서 가장 깨끗한 해변으로 유명하며,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접근성이 조금 떨어지지만, 그만큼 사람도 적어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요론토 (鹿児島県大島郡)

    가고시마현에 있는 작은 섬 요론토는 일본 한적한 해변 중에서도 특별한 곳이에요. 이곳의 유리가하마 해변은 조수가 낮을 때만 나타나는 신비로운 장소로, 별 모양의 모래가 인상적이죠.

     

    배를 타고 15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어요. 섬 전체가 조용하고 평화로워,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힐링하기에 딱 좋은 곳이랍니다.

     

    일본 한적한 해변을 찾고 있다면, 이 세 곳을 꼭 기억해 보세요! 조용한 여행을 원한다면, 일본 매력적인 장소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