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인천방향에 있는 무의도에 있는 호룡곡산(245.6미터). 정상에 도착하면 야옹이가 두마리 있는데 한 녀석이 아수라백작과 닮았습니다. '아수라백작'이 뭔지 모르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제가 어렸을때 재미있게 보던 마징가에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아주 오래전 TV만화 프로그램 인지라, 그레이트 마징가 인지 좀 혼돈이 되었는데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마징가에 나오더군요.




고양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동물중에 하나이지 않나봅니다. 근데 아수라백작을 닮은 야생고양이는 더 카리스마가 넘치네요. 이 야생고양이 앞에 죽어간 동물들이 하나둘이 아닐 듯 합니다. 저가 다람쥐라고 생각하면 아마 이 야생고양이를 보는 순간 발이 떨어지지 않을 듯 한데요.





호룡곡산 정상인데요. 힘들만하면 도착하는 등산코스입니다. 평소운동이나 등산이 없으신 분들 이용하기에는 아주 좋은 코스입니다. 사람이 있는데도 도망가거나 피하자 않습니다. 사람들을 많이 봐서 그런건지 잘 모르지만 야생고양이 끔적 않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수라백작을 닮은 야생고양이보다 검정색이 더 마음에 드네요. 카리스마도 더 넘치는 거 같고요.





아수라백작을 닮은 야생고양이 낯작 좀 보세요. 정말 고약하게 생겼습니다. 사람들 있어도 자기들 집 지키는 것처럼 자리를 뜨지 않습니다. 근처에 쥐나 다람쥐, 두더지는 얼씬도 못할거 같네요. 야옹이 좋아하는 분들은 좋은 구경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