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 많은 글

가정용 유무선공유기 아이피XX 보다 티피링크TP-LINK 바꿔봐요

가정용 인터넷 유무선공유기( TL-WR940N Plus)로 오랜동안 넷기어를 이용했습니다. 추후에 가격 저렴하며 가성비 좋다는 아이피xx의 소문을 듣고 구입했는데요. 두 차례의 구입...두 차례에 걸친 고장으로 바꿔봐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아이피xx으로 저렴한 거 쓰면서 버릴라고 했습니다.그러던중 가성비 좋은 제품을 알아보다가 TP-LINK유무선공유기 인데요. 처음 접해보는 브랜드라 고민을 잠깐 했고, 한번 사용해보고 고장나면 말지...하는 마음에 불안감을 가지고 구입했습니다. 4주정도 잘 사용한 상태입니다. 스마트폰 wi-fi 속도 좋고요. 유선은 그 제품에 그 속도 입니다. 외관에 나온 스팩 그대로 성능발휘 하는 제품입니다. 다른 윗 제품군을 다음번에는 구입해서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가정용으로 들어온 인터넷이 그리 빠른 서비스를 받고 있는 상태가 아니라서...


제품박스에 1위 라고 쓰여 있습니다. 구입 당시에는 보지못한 내용인데 물품을 받은 당시에는 신뢰가 가기 시작했습니다. 과대광고, 허위광고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품박스디자인을 10년 넘게 만들고 있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감(感)'. 그래도 사용해보고 판단하는게 좋겠죠!








 TL-WR940N Plus의 속도 450Mbps. 인터넷 속도면 저희집에서 사용하기에는 충분하네요.







450Mbps, IP Qos, WDS, IPTV호환, Wake on LAN 지원합니다. 넓은 범위에서 무선을 즐기며 손쉬운 설치...박스 개봉해서 구성품 확인하고 전원만 꽂으니 바로 연결되긴 합니다. 편하긴 편하네요.






전세계 시장 점유율 1위 티피링크TP-LINK 뒤 늦게 알게 되어 행운입니다. 이 가격에 제가 인정할 수 기간은 3년정도의 수명이면 괜찮을 듯 합니다. 거뜬할거 같은 생각 팍~드네요. 1위 였다고 말했는데...







위 설명대로 1달동안 안정적은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앱, 구글앱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고요.







저는 무선규격, 인터페이스, 무선속도...정도 보는 초보수준의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스개봉 후 안에 내용물입니다.







본체, 설명서를 꺼내면 그림처럼 랜선, 어댑터. 간단한 구성품입니다.






전원 넣으면 사용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연결시 패스워드 기입하시는 건 알죠. 제품 하단에 보면 PIN번호 있습니다.






검정색의 모습을 가진 잘 빠진 모습니다.







나름 신경써서 찍은 사진입니다. 잘 생긴 유무선공유기 입니다.






4포트 공유기로 파란색 1개의 구멍은 인터넷 메인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제품 하단에 구멍이 많아요. 열보다 먼지가 들어갈까 더 고민이 되긴 합니다. 공유기는 열이 많이 안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